mmerong41.egloos.com

시크

포토로그



[성공창업/소자본창업]맛있는음식. 소자본창업할수 있는 정보!! 맛있는음식으로 성공창업하세요^^ 기타정보게시판

[성공창업/소자본창업]맛있는음식. 소자본창업할수 있는 정보!! 맛있는음식으로 성공창업하세요

[성공창업/소자본창업]

얼마전 대박식당이라는 일산맛집/맛있는음식점을 다녀왔어요 !

저희부모님 옛날부터 계모임을 하시는 이모들이 있거든요

그 이모들이 워낙 먹는걸 좋아하셔서 맛있는음식점

모두다 다 뒤져서 다녀오신답니다.

6월달에 계모임할때에는 제가 시간이 비어서

같이 따라갔다왔었는데; 대박식당이더라고요~

대박 중에 대박식당이예요 ㅎㅎ 굳굳굳 !!

 

가짜골 임자탕이라는 곳인데;

일산맛집으로도 유명한 대박식당이죠

이런 대박식당이 바로 요즘 뜨는창업이랍니다.

ㅎㅎㅎㅎ



성공창업/소자본창업!!

도토리 , 들깨를 이용해 만드는 웰빙 음식 전문점이예요~

주메뉴들은 도토리 들깨 수제비,임자닭백숙, 오리 한방닭, 오리 백숙

옻 닭 오리 백숙이 있답니다.

 

고소하고 몸에 좋은 도토리 아시죠?

도토리묵이나 묵밥 역시 이 대박식당에서

사이드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소자본창업! 맛있는음식으로 성공창업 하세요!!


특히나 해물부추전은 다른집과의 다르게

대박식당만의 비밀!!

 

도토리 가루를 이용해 만들어서 그런지

더 맛있고, 고소한게 느껴져요 !

해물이 들어가있어서 전혀 느끼함도 없어요 ^^

 

 

여름별미 음식이 따로 출시되었어요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도토리 냉국수 !!

 

저렴한 가격으로 돌아왔네요~`


가짜골임자탕의 맛있는음식으로 성공창업 할수 있어요~
소자본창업!


근데 이런 대박식당에서 프렌차이즈창업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좋은 소식이 아닌가요?

평소에 창업에 관심있었던 사람들!

이제야 뜨는창업이 나타났어요 ~

 

가짜골 임자탕이야 말로 진정한 소자본창업, 성공창업이 아닐까 싶어요~


맛있는음식

또한 소규모자본으로도 해낼 수 있어요!!

780만원이라는 작은 금액으로도 메뉴 전수부터시작해서

홍보까지 완료를 할 수 있답니다.

이런 대박식당에서는 홍보를 어디서 하냐고요?

 

가짜골 임자탕`처럼 대박식당 같이 대한민국 최고의 맛집 마케팅 회사

아이엠프렌드에서 홍보를 지원해줘서

안정적인 식당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프랜차이즈창업을 하면은

홍보걱정은 필요없답니다.



이것 이야 말로 요즘 뜨는창업/성공창업이 아닐까싶어요

이런 창업한개해도 아무런 피해도 안될것 같고

오히려 장사만 잘되서 큰 부자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소자본창업

미용식과 다이어트식품으로 관리하는

여름계절에는 딱!! 좋은 메뉴랍니다.

백숙요리가 미용식이랑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되잖아요

가짜골 임자탕의 백숙요리가 주메뉴죠 ㅋㅋㅋㅋ

 

 

다른 분도 가짜골 임자탕으로 대박식당을 만들고 싶다면은

 

창업정보를 문의하고 싶다면은?




성공창업.소자본창업.맛있는음식점



- 창업정보 -

홈페이지: www.iamfriend.kr

맛볼수 있는곳 주소: 일산동구 백석21459-3

일산장항I.C 나와서 능곡방향으로 약 1km 직진하면 S oil 주유소 맞은편

전화: 031-908-4182

 

<가짜골임자탕 창업 상담 - 서울 서초동 1561-3번지 서진빌딩2>

창업 상담 전화: 1644-1512

02-2055-0365


덧글

댓글 입력 영역